티스토리 뷰

드라마 우리, 집 8회에선 여러 가지

충격적인 사건들이 있었습니다.

 

홍사강의 과거 비밀,

노영원과 이세나의 대결,

재찬의 예상치 못한 소식 등

인물들의 숨겨진 이야기가 펼쳐졌는데요.

 

과연 어떤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지금부터 우리, 집 8회의 줄거리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우리, 집 기본정보

장르 드라마, 블랙 코미디, 휴먼, 스릴러, 가족, 미스터리
방송 시간 금 · 토 / 오후 09:50 ~
방송 기간 2024년 5월 24일 ~ 2024년 6월 29일 (예정)
방송 횟수 12부작
기획 MBC
제작사 레드나인픽쳐스
채널 MBC TV
추가 채널 MBC 드라마넷, MBC every1
연출 이동현, 위득규
극본 남지연
제작진
기획 권성창
제작 유홍구, 이성훈
기획 이유영, 김혜련
제작총괄 차상민
PD 김경재, 정동석, 김병민
마케팅 이희영
음악 박세준
출연진 김희선, 이혜영, 김남희, 연우 外

 

 

 

우리, 집 8회 줄거리 리뷰

우리, 집 8회 줄거리 관련 사진우리, 집 8회 줄거리 관련 사진
우리, 집 8회

홍사강, 김남희가 친아들이 아님을 알게 되다

우리, 집 8회에서 홍사강은 과거에

버려진 아기를 발견하고

그 아이를 최재진이란 이름으로 거두어 키웠습니다.

 

아기와 함께 발견된 쪽지에는

"최 검사님 아이입니다. 부탁드려요. 문하생, 영자"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김남희가 이혜영의

친아들이 아니란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홍사강은 아기를 보며

"너 누구니"라고 물으며 웃어 보이지만,

쪽지의 내용을 확인하고 최재진을

아들로 거두기로 결심합니다.

우리, 집 8회 줄거리 관련 사진우리, 집 8회 줄거리 관련 사진
우리, 집 8회 줄거리

노영원, 이세나의 몰래카메라 발견하고 압박하다

노영원은 이세나가 설치해 놓은

몰래카메라를 발견하고 그녀를 압박했습니다.

 

"정말 죽인 거니? 누군가 너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게 어때?"라며

추궁하는 노영원에게 이세나는

"게임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선생님의 방식은 틀렸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노영원은 카메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홍사강을 찾아가 공조를 제안했지만,

홍사강은 "어머님이 찾아봐라"며 냉담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노영원과 이세나의 대결은

점점 더 심화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 집 8회 줄거리 관련 사진우리, 집 8회 줄거리 관련 사진
사진=MBC 드라마 캡처

노영원, 아들 재찬의 여자친구 임신 사실에 충격 받다

노영원에게 아들 재찬의 여자친구 소이가 찾아와

"아줌마는, 도현이에 대해 다 아시냐"며 임신 사실을 알렸습니다.

 

소이는 "좋아하는 누나가 있는데, 예쁘고, 공부도 잘한다"는

재찬의 이야기를 들었다며, 자신이 바로 그 여자라고 밝혔습니다.

 

 

노영원은 이 소식에 큰 충격을 받았고,

재찬에게 사실 여부를 확인했습니다.

 

재찬은 "내 선택이다. 내 선택을 존중한다고 하지 않았냐. 아빠와 따로 이야기하겠다"라며 냉담하게 대답했습니다.

이로써 노영원은 가족들의 비밀에 대한 충격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우리, 집 8회 줄거리 관련 사진우리, 집 8회 줄거리 관련 사진
사진=MBC 드라마 캡처

노영원, 이세나의 과거 파헤치고 언니 이세은 만나다

노영원은 이세나의 과거를 파헤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방화 사건 당시의 담당 형사를 찾아가

정보를 얻은 노영원은 이세나의 언니 이세은이 있는 곳을 알아냈습니다.

 

수도원에서 마리아 수녀로 살고 있던

이세은은 화상 흉터를 가진 채 노영원을 만났습니다.

 

이세은은 방송에 출연해 어린 시절 이세나의 집착

어린 행동들과 가족의 비극에 대해 고백했습니다.

 

이세나는 가족들의 사랑을 받지 못했다고 느꼈고,

결국 화재 사건이 일어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우리, 집 8회 줄거리 관련 사진우리, 집 8회 줄거리 관련 사진
사진=MBC 드라마 캡처

 

이세나, 노영원에게 분노하며 목 조르는 일촉즉발의 상황

이세은의 방송 출연을 지켜보던 이세나는

노영원에게 전화를 걸었고,

둘은 스튜디오에서 만나 대치하게 되었습니다.

 

이세나는

"내 잘못이 아니다. 가족인데도 내 사랑을 안 받아주지 않냐"며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그러나 노영원은

"다 거짓말이다. 네 언니는 죽었다"라고 말하며 이세나를 자극했습니다.

 

이에 분노한 이세나는 노영원의 목을 조르며 위협했고,

일촉즉발의 긴장감 넘치는 상황으로 8회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우리, 집 8회에선 주요 인물들의 숨겨진 과거와

비밀이 하나둘 밝혀지면서 이야기에 긴장감이 더해졌습니다.

 

홍사강과 김남희의 관계,

이세나의 트라우마와 집착,

재찬의 예상치 못한 비밀 등

다양한 요소들이 복잡하게 얽히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노영원과 이세나의 대결은 점점 더

격화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으며,

가족들 간의 갈등도 깊어지고 있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인물들의 복잡한

심리 묘사가 돋보이는 회차였으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가 더욱

기대되는 흥미진진한 전개였습니다.


 

드라마 우리, 집 8회 시청률 정보

회차
방영일 시청률 (%)
전국 수도권
8회 2024-06-15 4.8 4.5

 


 

드라마 우리, 집 재방송 정보와 다시보기

드라마 재방송 편성표 사진
드라마 재방송 편성표

위는 재방송 편성표 사진이고 아래는 다시보기로 드라마를 다시 볼 수 있도록 올려놓았습니다. 참고하세요.

 


 

드라마 우리, 집 8회 리뷰 작성자 한마디

우리, 집 8회에선 인물들의 숨겨진 과거와

비밀이 하나둘씩 밝혀지면서

이야기에 긴장감이 더해졌습니다.

 

홍사강과 김남희의 복잡한 관계,

이세나의 트라우마와 집착,

재찬의 예상치 못한 비밀 등

다양한 요소들이 교차하며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노영원과 이세나의 대결이 점점 더

격화되는 양상을 보이고, 가족들 간의

갈등도 깊어지면서 긴장감이 고조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심리 묘사와 연기력이 돋보였으며,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시청자들을

끌어들이기에 충분했습니다.

 

이번 회차를 통해 드라마의 핵심 갈등과

인물들의 관계가 더욱 선명하게 드러났습니다.

 

각 인물들이 가진 상처와 비밀,

그리고 그것이 만들어내는

복잡한 심리 묘사가 인상 깊었습니다.

 

특히 이세나라는 인물의 내면에

깊숙이 들어가 그녀의 행동 동기와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낸 점이 돋보였습니다.

 

8회의 엔딩은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끝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층 더 자극했습니다.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인물들의 운명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렇게 8회는 그동안의 이야기를 집대성하는 동시에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 중요한 분기점이 된 회차였습니다.

 

극을 이끌어가는 주요 인물들의

내면과 관계성에 집중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번 드라마가 어떤 결말을 맺을지,

그리고 인물들의 운명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끝까지 지켜보고 싶은 흥미로운 작품입니다.

 

댓글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